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뒤로가기
제목

티볼리 라디오 - 모델 쓰리 BT (Model Three BT)

작성자 AV홀릭(ip:)

작성일 2022-08-15

조회 8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티볼리 오디오 의 전통적인 라디오 스타일인 모델 시리즈의 최종편

라디오 + 블루투스 + 시계 , 그리고 알람 기능까지

Tivoli Audio Model Three BT



  티볼리 오디오 의 가장 기본적인 라디오 Model One 과 그 다음 버전인 블루투스 내장형의 Model One BT 그리고 여기에 시계 와 알람 기능을 탑재 시킨 Model 시리즈의 최종적인 버전인 Model Three BT 는 기능으로만 상향 된것이 아닌 장착된 드라이브 유닛 사이즈 까지 소폭 업그레이드 된 모델 시리즈 최상위 기종입니다.



  모델 시리즈의 기본적인 디자인 컨셉은 그대로 유지한체 전면에는 아날로그형 시계를 배치시켰고 상단부에 스피커 유닛 배치와 알람 스위치를 배치시켜 일상에서의 편리한 라디오 청취와 시계로서의 존재감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의 완성형인 알람 기능까지 내장시켜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 시킨것이 주 특징입니다.





 티볼리 라디오 모델 쓰리 BT 의 주요 특징

  동일한 시리즈로 제품 크기도 동일하지만 각각의 배치된 파츠 위치가 다르게 설정되 있습니다. 



  라디오 주파수 조정을 위한 아날로그형 노브의 위치는 기존 모델원, 모델원BT 등과 동일, 하지만 드라이브 유닛의 위치 변경및 알람 스위치 배치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는 있지만 기본적인 라디오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어 있습니다.



  전면에 배치된 시계는 아날로그형으로 되어 있고 주변에는 알람시간 세팅을 위한 링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내장된 시계의 경우 별도의 배터리를 내장시켜 유지되는 독립적인 형태로 되어 있고 배터리의 경우 후면에 장착이 가능하며 별매품입니다.



  구조적인 특징도 다릅니다. 모델원 과 모델원BT 의 경우 덕트가 하단부에 배치되어 있었던 반면에 모델 쓰리BT 의 덕트 위치는 후면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후면에 배치된 입,출력 3.5mm 단자들은 하위 기종등과 비슷하기는 합니다만, 차이점이 있다면 추가로 서브우퍼 출력단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워낙 작은 소형 제품이고 저음역대를 출력하는데 있어서 어느정도의 한계점이 있기 때문에 풍성한 저음 출력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는 서브우퍼를 추가로 확장할수 있는 여지도 제공합니다. 



지원되는 단자로는 AUX IN, MIX IN, REC OUT, 헤드폰출력, SUB OUT 단자구성으로 2개의 입력, 3개의 출력 단자를 제공합니다.



  티볼리 라디오 모델원, 모델원BT 보다 도 실용성이 좋은 FM라디오 모델 쓰리 BT(Model Three BT) 는 저희 AV홀릭(하이오디오) 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관련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은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iaudio/products/469140200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